반응형

염색샴푸 궁금해서 서울국제화장품 박람회 다녀온 후기(샘플 겟!)

 

아래 영상을 보고

 

흰머리가 없어지는 염색 샴푸가 출시되었다 해서

 

서울 국제 화장품박람회에 다녀왔습니다. 

 

박람회 입장권은 6월 30일까지 사이트에서 등록이 무료였고

 

7월1일까지 모다모다 인스타 이벤트 참여하면 

 

입장권을 또 무료로 줬어요!

 

 

 

 

 

위의 영상을 보고 엄마가 흰머리로

 

최근에 고민이 많으신게 생각나서 

 

뷰티박람회 장으로 갔어요. 

화장품 박람회 뿐만 아니라 주류 박람회도 열렸는데

 

주류박람회는 줄이 엄청 길더라구요.

 

 

그래서 뷰티박람회도 사람이 많을까봐 긴장했는데

 

별로 없어서 바로 들어갔어요.

 

입장하자마자 모다모다 부스로 향했습니다

미리 지도를 보고 부스 위치를 파악한 후에 바로 찾아갔어요

 

모다는 목욕탕 모양의 부스로 다른 부스와 다르게 매우 오픈되어있었어요

 

거기서 설명을 들었는데 보통 4주 정도 해야 보이고 

모다 샴푸 통도 산소랑 마주하는 갈변현상을 막기 위해서 용기에도 엄청 크게 신경을 썼다고 합니다 

 

그리고 샴푸 안에 부분만 리필해서 쓸 수 있어서 좋아보였어요 

전 진짜 모다모다에 진심이었거든요.

 

카카오톡 친구?하면 1주일 체험분을 주고

인스타도 하면 체험분 1주일 줬나 그럴거에요

 

그래서 2주 체험분을 받았어요. 

 

2주 정도 체험을 하면 보통

갈색머리가 된다고 해요

 

이게 검은색으로 바로 나아가지지는 않고

서서히 갈변현상을 이용하여 

염색샴푸?처럼 원리라고 하더라구요.

 

2주 쓰고 있으면 출시할 것 같아서 행복했어요. 

 

 

모다모다 같은 샴푸가 나와서 다행이에요

보통 염색샴푸는 염색약성분이 두피를 상하게 하지 않을까 고민했는데

 

 

염색을 못하는 민감성 두피인 분도 할수있다고 했어요

순한성분이라고 했어요!!

 

 

염색샴푸 존버하고 있는 분들은 존버타세요

 

저도 일단 엄마 머리 전후 비교해보기 위해서 흰머리 사진 찍어뒀습니다 ㅎㅎ

 

그리고 모다모다 체험부스 방문해서 30퍼 할인 쿠폰 코드도 얻엇어요 ㅜㅜ너무좋음

빨리 출시되어서 구매 원합니다 허억허억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